5 Simple Techniques For Webtoon

줄거리 – 때는 다이쇼 시대 숯을 파는 마음씨 착한 소년 카마도 탄지로는, 어느날 도깨비에게 가족을 몰살 당한다. 유일하게 살아남은 누이 동생 카마도 네즈코마저도 도깨비로 변하고 마는데… 절망적인 현실에 큰 타격을 입은 카마도 탄지로였지만, 동생을 인간으로 돌려놓기 위해, 가족을 죽인 도깨비를 심판하기 위해, 귀살대의 길을 가기로 결의한다. 인간과 도깨비가 엮어낸 애절한 오누이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향도라는 것은 합법적인 방식으로 작품을 이용할 수 있는 수단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향도는 웹 상에서, 운영자가 송신해주는 망가 작품을 대상으로 예고된 일정 시간 동안 선과 상을 이루는 수단이다.

복수를 맹세한 히나타는 카라스노고 배구부의 문을 두드리는데?! 그리고 카라스노 고교에 들어가는데 복수대상인 카게야마가 카라스노 고교에?!!

줄거리 – 그저 헛간만 되어있을 집 지하실. 그러던 어느날 문득 보니 눈 앞에 있는 것은 던전이었다. 그걸 보는 순간 주인공 ‘사이노 소우헤이’는 거기에 떨어져 있던 책을 통해 던전의 규칙을 알아내고 탐색하기로 한다.

그런데 인물 심리를 내적 독백으로 거의 다 풀어버려서 이게 장점이기도 하고 단점이기도.. 한줄평을 해보자면 역시 인기작은 이유가 있다!

주소월드에서 소개하는 웹툰 사이트들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드 카게노로 다시 태어난 소년은, 이를 다행으로 여기고 이세계에서 ‘어둠의 실력자’라는 설정을 즐기기로 한다. 망상으로 만들어낸 『어둠의 교단』을 쓰러뜨리기 위해(장난으로) 암약하고 있었는데, 아무래도 정말로 망상으로 만들어낸 『어둠의 교단』이 존재하는데……?

줄거리 – 나는 날 수 있다! 배구에 매료되어 중학생 시절 최초이자 마지막 공식전에 출전한 히나타 쇼요. 하지만 ‘코트 위의 제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천재 선수 카게야마에게 처참히 패하고 만다.

그리고 마치 팬픽처럼 연재주기가 매우 랜덤한 경우가 많다. 심하면 팬픽과 마찬가지로 작가가 연재를 하다 말고 잠수를 타기도 한다. 농담이 아닌데다 의외로 자주 생긴다.

So if you end up hooked on webtoons plus in need of some thing new to search about, give these concealed gems a attempt. Each offers a refreshing as well as fascinating story which sure to help maintain you entertained all night in a extend. 오케이툰 Have you been sensation down As well as in involve from a mood Increase? Look Certainly no more than these hilarious webtoons which might be confident inside place a smile in the encounter. From quirky figures to witty humor, these webcomics posses the ability to raise your spirits and brighten your working day. Have a crack from stresses of lifestyle and dive in to the planet of all funny and light-hearted tales.

줄거리 – 전세계적으로 출몰하는 괴수와 맞서 싸우기 위해 만들어진 방위대. 그 방위대원이 되어 사람들을 지키고자 했던 건실한 남성 히비노 카프카는, 생각지도 못한 사건으로 인해 괴수가 되어버리고 마는데?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여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게임 속 또는 판타지 장르의 단골인 언데드와 리치를 소재로 한 작품이다 보니 가볍게 읽기 좋은 일본 만화 추천작 입니다.

오빠는 여동생을 보고 야한 상상을 하는 존재가 아니라는 서술이 여러번 강조되어 나온다. 차별주의자들의 비난을 의식한 것으로 보인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